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는 성경 이야기! 「감추었던 성경의 절반」 (김광수 저, 보민출판사 펴냄)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는 성경 이야기! 「감추었던 성경의 절반」 (김광수 저, 보민출판사 펴냄)
이방인의 구원과 하늘나라 건설의 설계도!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와 또 다른 보혜사의 역할 대공개!
지금까지 종교 지도자들은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고 하지 않았다. 신학대학만 나왔어도 능히 알 수 있는 일을 대대로 이어 성경을 연구하는 기관에서까지 하나님의 비밀을 모르고 지낸 것은 과연 무슨 연유인가? 지금과 같은 진리의 성령 시대에 우리가 태어나 살게 된 것은 우리야말로 마지막 때의 제사장으로 쓰임 받기 위한 하나님의 선택임을 깨달아야 한다. 이제 우리 곁에 오신 진리의 성령 또 다른 보혜사를 영접하여 하나님의 비밀을 알아야 하는 것이 기독교인의 사명이다. 이 책 「감추었던 성경의 절반」은 지금까지 감추어져 있던 하나님의 비밀이 우리에게 기이한 빛으로 쏟아지는 몇 가지의 이야기를 모아 보았다.
- 이 책 본문 中에서
“우리의 선견자들이 성경을 통달하고 있는 것처럼, 화려한 설교로 신도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지만, 우리들의 원수(=엡 2:15)인 십계명을 지켜야 한다고 찬양하고 있고, 십일조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시키고 있다. 예수님이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아 십자가에 달려 죽었게 되었다는 망령된 사도신경을 예배 때마다 암송시키고 있다. 큰 죄악이다.”
“성경 말씀 중에 돼지고기를 먹지 말라는 말씀이 있다고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이 있다. 순댓국을 먹자고 하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기 위하여 차라리 굶어 죽는 것이 더 좋다고 한다. 신실한 기독교인으로 보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자의로 해석하며 성경 말씀을 폐기시키고 있는 사람이다. 순댓국은 우리가 먹어도 되는 음식이지 먹으면 저주를 받게 되는 음식이 아니다.”
“성경의 중요한 대목은 아무나 알 수 없도록 기록한 문서이어서 죽은 자들이 무덤에서 예수님의 말씀을 듣는 때가 온다는 말씀을 풀이한다면, 예수님은 2천 년 전에 우리 곁을 떠나셨지만, 예수님 대신 우리 곁에 계신 또 다른 보혜사가 성경 말씀을 풀어서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해주는 때가 올 것인데 그 때가 바로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듣는 때이다.”
“우리가 믿어온 하나님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이 아니라는 말씀이 히브리서 6:1에 명시되어 있다. 우리가 가짜 하나님을 믿어온 것이다, 무식한 종교의 선견자들이 조작하여 놓은 하나님들 중에서 우리들도 우리들의 편의에 따라 거짓된 하나님을 하나 골라 믿어온 것이다.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어(=요 17:3) 영생에 들어간 사람이 없다는 결론을 얻게 된다.”
이 책은 진리의 성령 또 다른 보혜사를 알리려고 출간하였고, 하나님으로부터 약속을 받는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리려고 출간한 책이다. 믿음 안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약속을 받아 영생의 길로 달려갈 수 있기를 모든 독자들에게 기원한다.
(2022년 6월 28일 출간 / 김광수 저 / 보민출판사 펴냄 / 376/쪽 / 신국판형(152*225mm)/ 값 2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