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도서]

진리의 성령 또 다른 보혜사의 이야기! 「감추었던 성경의 절반」 (김광수 저, 보민출판사 펴냄)​​​​​

보민북스 2022. 6. 28. 11:16

진리의 성령 또 다른 보혜사의 이야기! 「감추었던 성경의 절반」 (김광수 저, 보민출판사 펴냄)

이방인의 구원과 하늘나라 건설의 설계도!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와 또 다른 보혜사의 역할 대공개!

지금까지 종교 지도자들은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고 하지 않았다. 신학대학만 나왔어도 능히 알 수 있는 일을 대대로 이어 성경을 연구하는 기관에서까지 하나님의 비밀을 모르고 지낸 것은 과연 무슨 연유인가? 지금과 같은 진리의 성령 시대에 우리가 태어나 살게 된 것은 우리야말로 마지막 때의 제사장으로 쓰임 받기 위한 하나님의 선택임을 깨달아야 한다. 이제 우리 곁에 오신 진리의 성령 또 다른 보혜사를 영접하여 하나님의 비밀을 알아야 하는 것이 기독교인의 사명이다. 이 책 「감추었던 성경의 절반」은 지금까지 감추어져 있던 하나님의 비밀이 우리에게 기이한 빛으로 쏟아지는 몇 가지의 이야기를 모아 보았다.

- 이 책 본문 中에서

“우리의 선견자들이 성경을 통달하고 있는 것처럼, 화려한 설교로 신도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지만, 우리들의 원수(=엡 2:15)인 십계명을 지켜야 한다고 찬양하고 있고, 십일조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시키고 있다. 예수님이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아 십자가에 달려 죽었게 되었다는 망령된 사도신경을 예배 때마다 암송시키고 있다. 큰 죄악이다.”

“성경 말씀 중에 돼지고기를 먹지 말라는 말씀이 있다고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이 있다. 순댓국을 먹자고 하면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기 위하여 차라리 굶어 죽는 것이 더 좋다고 한다. 신실한 기독교인으로 보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자의로 해석하며 성경 말씀을 폐기시키고 있는 사람이다. 순댓국은 우리가 먹어도 되는 음식이지 먹으면 저주를 받게 되는 음식이 아니다.”

“성경의 중요한 대목은 아무나 알 수 없도록 기록한 문서이어서 죽은 자들이 무덤에서 예수님의 말씀을 듣는 때가 온다는 말씀을 풀이한다면, 예수님은 2천 년 전에 우리 곁을 떠나셨지만, 예수님 대신 우리 곁에 계신 또 다른 보혜사가 성경 말씀을 풀어서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해주는 때가 올 것인데 그 때가 바로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듣는 때이다.”

“우리가 믿어온 하나님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이 아니라는 말씀이 히브리서 6:1에 명시되어 있다. 우리가 가짜 하나님을 믿어온 것이다, 무식한 종교의 선견자들이 조작하여 놓은 하나님들 중에서 우리들도 우리들의 편의에 따라 거짓된 하나님을 하나 골라 믿어온 것이다.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어(=요 17:3) 영생에 들어간 사람이 없다는 결론을 얻게 된다.”

이 책은 진리의 성령 또 다른 보혜사를 알리려고 출간하였고, 하나님으로부터 약속을 받는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리려고 출간한 책이다. 믿음 안에서 하나님으로부터 약속을 받아 영생의 길로 달려갈 수 있기를 모든 독자들에게 기원한다.

(2022년 6월 28일 출간 / 김광수 저 / 보민출판사 펴냄 / 376/쪽 / 신국판형(152*225mm)/ 값 20,000원)